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쿨 9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9.

로스쿨 9회 다시보기 210512

미리보기

 

[9회] 힘들겠지만 네 상황 냉정하게 직시해야 돼

수목드라마 ‘로스쿨’(연출 김석윤, 극본 서인, 제작 JTBC 스튜디오, 스튜디오 피닉스, 공감동하우스) 지난 방송에서 전예슬(고윤정)은 한순간에 피해자에서 가해자가 됐다. 자신을 끝까지 지지해준 양종훈(김명민) 교수와 동기들의 믿음에 힘입어 남자친구 고영창(이휘종)의 위증 협박에 맞섰던 그녀는 결국 무자비한 폭행을 마주했다. 열등감으로 점철된 폭력을 ‘사랑’으로 합리화하며, 몰래카메라 불법 영상 유포 협박까지 이어지자 전예슬은 실랑이를 벌이며 이를 필사적으로 막았다. 이 과정에서 고영창은 그만 발을 헛디뎌 쓰러지면서 머리를 부딪혀 의식을 잃었다. 데이트 폭력에 시달려온 피해자 전예슬이 억울한 가해자가 된 상황이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