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표가 생겼다 2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1.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 제작발표회에서 김환희는 "19세 기로에 서 있는 소녀이고 자신의 삶을 망친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가가는 소녀"라며 캐릭터를 소개했다.

김환희는 홀어머니 아래에서 19년을 살고 고1 때 학교를 자퇴한 후에는 미래에 대한 기대도 희망도 없이 핸드폰 소매치기를 하며 지내는 이소현 역할을 맡았다.

김환희는 "불우한 가정 환경에서 자랐지만 다크하거나 우울하지 않고 발랄하고 귀엽기도 하고 순수한 면이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아이다. 사건을 겪으면서 소현이가 점점 성장해 나간다. 그 성장기를 시청자분들이 같이 해줬으면 한다"라고 바랐다.

성인이 된 뒤 첫 주연을 맡은 김환희는 "스무 살이 되고 첫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게 됐다. 새롭게 도전하는 연기 요소가 많았다. 윤호와의 로맨스 관계도 그렇고 캐릭터가 입체적이어서 보여줄 면이 많았다. 내가 어떻게 연기해야 이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들게 만드는 좋은 대본이었다. 좋은 감독님, 배우들과 호흡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했다.

'목표가 생겼다'는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행복 망치기 프로젝트'를 계획한 19세 소녀의 발칙하고 은밀한 작전을 담은 4부작 드라마다. MBC 극본공모전 당선작으로 류솔아 작가의 드라마 데뷔작이며 '웰컴2라이프' '부잣집 아들'을 공동 연출한 심소연 PD가 연출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