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527 로스쿨 13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8.

210527 로스쿨 13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드라마 다시보기 티스토리

이날 만호는 종훈을 포박하곤 “결국 내가 교수님 덫에 걸려든 거네. 진범 잡겠다고 다 내놓고 덫을 놓으면 쓰나?”라고 이죽거렸다.

이어 “이런 날이 올지는 정말 상상도 못했네. 내가 이렇게 덫에 걸릴 지도 모르고 보험이나 들어놔야겠다 했으니”라 자조하며 종훈의 왼팔에 마약을 주사하려 했다.

이런 상황에도 종훈은 “왜 그랬어? 평생 감옥에서 썩을 당신을 나오게 해준 사람인데 살해할 거까진 없잖아?”라고 침착하게 물었고, 만호는 “말 좀 그만 시키지?”라고 일축했다.

다행히 이때 전화가 걸려왔고, 종훈은 큰 소리로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만호는 그런 종훈을 공격하려 했으나 준휘와 형사들이 나타나 종훈을 구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