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이 덮치는 꿈 해몽 6가지.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6.

뱀이 덮치는 꿈 해몽 6가지.

 

해몽에서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는 것일까요?

이무기·흰뱀·검은뱀에게 습격당하는 꿈 등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해몽에서 뱀이 덮치는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구렁이가 덮치는 꿈.
 흰뱀이 덮치는 꿈의 내용.
 검은 뱀이 덮치는 꿈의 상황.
 금빛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푸른색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가능성.
 독사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신호.
 정리.

 

 

 

뱀이 덮치는 꿈을 꾸면 무서워 죽겠어요.뱀이라고 하면 무서운 것, 기분 나쁜 것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꿈이라는 것을 알고 일단 안심은 했지만 왜 그런 꿈을 꾸었는지 불안해하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겁니다.

꿈에는 해몽의 관점에서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뱀의 습격을 받는 꿈에도 구체적인 꿈의 내용에 따라 모든 의미가 숨겨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를 패턴별로 해설해 보겠습니다.

의미에 따라서는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로 연결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의미가 궁금할 때는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몽에서 뱀이 덮치는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뱀의 습격을 받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 불안 ·공포 · 걱정 ·몸 상태가 좋지 않음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의 의미를 반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뱀에게 습격당하는 다급한 상황을 꿈에서 본다는 것은, 많든 적든 당신의 심리 상태는 어떤 것이 원인이 되어 궁지에 몰리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꿈에 그러한 상황이 반영되어 온다는 것은, 심리 상태의 한계가 가깝거나 스트레스가 과다해서 정말로 괴롭다고 느끼고 있을 가능성은 충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꿈의 의미와 마주하는 것은, 자신의 지금의 상태를 아는 것입니다.

현실의 상황을 해결하는 힌트를 얻는 것으로도 이어지기 위해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떤 꿈이었는지를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의미를 해석해 봅시다.

 

 

구렁이가 덮치는 꿈.

이무기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당신이 평소 안고 있던 압박감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압박감이 많은 매일 속에서 심리적으로 한계를 느끼고 있고, '이런 일상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거겠죠.

부담감 속에서 인내하며 스트레스를 견뎌내는 것은 마음의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부담 없이 날개를 펼 수 있는 장소·기회를 빨리 발견하고, 자기 자신을 해방시켜 나갑시다.

 

흰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해석.

백사가 덮치는 꿈에는 불행히도 운기의 저하가 의미로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앞으로는 재난이나 불운한 일이 잠시 계속될 가능성이 있어 정신적으로 우울해지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안타까운 것은, 「조금만 더 있으면 좋은 생각을 할 수 있었는데…」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 같은 매우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고 하는 점입니다.

그런 안타까운 날들이 계속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쌓이겠죠.

너무 침울해 자신을 꾸짖거나 자포자기하지 않도록 최소한 스트레스 발산을 할 수 있는 수단은 확실히 해 둡시다.

 

 

검은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상황.

검은 뱀의 습격을 받는 꿈도 아주 무서운 꿈 중 하나입니다.그런 꿈을 꾸면 무엇이 향후 나쁜 일이 일어날 전조인가라고 생각하여 이상한 오한을 느끼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검은 뱀의 습격을 받는 꿈에는 운이 사그라드는 것이 의미로서 나타나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좋은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인간관계나 연애의 트러블에는 요주의.

애인을 포함한 주변사람과 트러블이 일어나, 당분간 고민이 많은 매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신을 당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모함을 당하거나 등 불쾌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트러블의 규모를 넓히지 않기 위해서라도, 자기 자신은 적어도 경솔한 행동은 취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금빛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금빛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꿈의 인상이나 그 때의 자기 자신의 행동에 의해서 의미가 바뀌기 때문에 의미의 분기에 주목합시다.

만약 금빛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꾸어 왠지 좋은 인상을 가지거나 꿈속의 자신이 침착해져 있으면, 그것은 재물운 업을 의미로서 나타내 보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금빛 뱀을 보고 싫은 인상 밖에 가지지 않거나 꿈속의 나도 무서워하거나 하면, 유감스럽지만 금운 다운의 경향이 보입니다.

주변 사람과의 사이에 금전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또한 과도한 충동구매에 대해서도 주의합니다.

 

 

 

푸른색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푸른색 뱀의 습격을 받는 꿈은 섬뜩한 느낌도 강한 꿈이지만 재물운 상승으로 이어지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푸른색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 앞으로는 돈과 관련된 행운의 일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확정은 아니어서 기대치가 높아진다는 뜻이지만 복권을 사는 시기로는 푸른색 뱀이 덮치는 꿈 같은 재물운업의 의미를 갖는 꿈을 꾸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밖에 임시 수입이 있는 등의 행운이 생길 가능성 등도 있습니다.

 

 

독사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신호.

독사가 습격당하는 꿈도 아주 무서운 꿈 중의 하나죠.

이런 꿈을 꾸다니, 불운한 일이 일어날 예감이 든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독사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신변의 트러블 발생을 의미하는 것이 많습니다.독사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꾼 후에는, 인간 관계나 일등의 면에서 트러블이 많아져, 걱정이나 불안등의 심리를 안는 일이 증가할 것입니다.

내 자신이 그 트러블의 원인이 되지 않도록 항상 이상으로 주의력을 높이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리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에는 무서운 이미지가 강하고, 실제로 흉몽적인 나쁜 의미를 가진 꿈도 많습니다.

의미를확인하고이런의미였다니하고실제로기울여진사람도많이있을것입니다.

그렇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먼저 불운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두면, 문제 회피의 준비가 되어 마음이 조금 편해질 것입니다.

미리미리 대비를해야 문제해결을 위한 대책도 세울수 있을겁니다.

우선 어떤 꿈이었는지를 구체적으로 되새겨 보고, 해몽에서의 뱀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와 꼭 마주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