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425 구해줘 홈즈 105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7.

구해줘 홈즈 105회 다시보기 210425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간호사 세자매 집’ 대결서 승리한 복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간호사 세 자매가 함께 살 서울 주택을 의뢰했다. “처음 장만하는 내 집”이라며 ”교대 근무로 지친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집이었으면 좋겠다”는 의뢰인의 설명에 코디들이 발품을 팔았다. 복팀의 매물1호는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아파트 ‘불암스는 좋아하세요?’였다. 거실 창을 가득 채운 불암산과 배꽃 뷰가 충격을 안겼다. 박나래는 “서울에서 이런 꽃밭 뷰를 본 적이 없다”며 “내가 본 서울 뷰 중 최고”라고 놀랐고 덕팀마저 감탄했다. 게다가 베란다에 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홈 바까지 설치되어 있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