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412 백종원의 골목식당 166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2.

백종원의 골목식당 166회 다시보기 210412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2번째 골목 ‘구로구 오류동 골목’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주 방송에서 최근 급증한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인데 많은 소상공인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만큼 오류동 골목에도 두 가게의 사장님이 보이스피싱을 당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3MC는 사장님들의 사연과 나날이 교묘해져 가는 사기 수법을 듣고 “나라도 속겠다”, “소름끼친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점점 자영업자 타깃의 보이스피싱 범죄가 증가한 만큼, 이번 방송에선 피해 예방을 위한 자세한 대처법도 공개한다. 한편, 백종원은 기름 냄새로 지적받았던 ‘옛날통닭집’을 방문해 평소 닭껍질 애호가인 MC 정인선을 호출, 정확한 평가를 요청했다. 닭껍질튀김의 남다른 크기에 놀란 정인선은 시식 후 “있었는데 없어졌다”는 평가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주방점검에 나선 백종원은 씻지 않고 재사용하는 반죽통, 밀폐하지 않고 보관된 닭 등 지저분한 위생상태에 “이건 말도 안 된다”며 맛보다 위생이 우선이라고 지적해 사장님을 긴장케 했다. 백종원의 점검이 끝난 후, 사장님은 제작진과 눈을 마주치지 않고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였는데, 사장님에게 어떤 심경변화가 일어난 것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