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런닝맨 558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6.

런닝맨 558회 다시보기 210606

6일 SBS '런닝맨'에서는 '재석 세 끼' 레이스가 펼쳐졌다.

방송은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하면서 시작됐다. 특히 유재석 30주년 커피차 선물 컵에는 지석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특집에서 눈물을 흘렸던 모습이 사진으로 박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석진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에게 "어느새 우리가 중년이다. 사실 누구나 여러 가지 부담들이 있지 않나. 아마 (유재석에게도) 있을 것이다"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송지효는 해당 사진 스티커를 이마에 붙이고 등장해 지석진을 놀렸다. 또 이광수는 "울보네, 울보. 카메라는 왜 이렇게 봤었냐"라고 지석진의 카메라 의식을 꼬집었다. 김종국은 "'런닝맨'에서 슬픈 일 진짜 많았잖아. 개리 나갈 때는 울지도 않더니. 이광수 하차할 때는 대성통곡해야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입장한 유재석은 "나간다 하고(하차한다 하고) 아주 엉망진창이다"라며 이광수를 보자마자 하차몰이를 했고 지석진과 마주치자 "왜 남의 직장에 와서 깽판을 치고 가? 왜 질질 짜고 난리야?"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