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02 슈퍼맨이 돌아왔다 388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3.

슈퍼맨이 돌아왔다 388회 다시보기 210502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 사유리와 그의 아들 젠이 첫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들과 함께 등장한 사유리는 "4개월 차 슈퍼맨이 된 사유리다. 제가 엄마가 됐다"며 인사를 건넸다. 사유리는 "사실 갑자기는 아니고 몇년 전부터 엄마가 되고 싶었다. 산부인과에 갔는데 난소 나이가 48세라고 해서 마음이 급해졌다"며 "어두운 터널 속에 있는 것 같았다. 모든 게 저에게 끝났다고 하는 느낌이었다. 아이를 너무 간절히 원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게 가장 행복한 일이지만, 당장 시험관이라도 하지 않으면 아이를 평생 못가진다고 했다. 한국에서는 그런식으로 시험관할 수 없으니까 일본까지 가서 시험관을 하고 왔다"고 말했다. 이어 사유리의 임신부터 출산까지, 아들 젠을 만나기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됐다. 출산 당시 몸이 급격히 안 좋아졌던 사유리. 그녀는 "38주차에 임신중독증이 걸렸다. 응급으로 아기를 낳았다. 아기를 낳고 피가 1리터가 나왔다더라. 저는 아이를 낳고 기절할 뻔 했다"며 당시 급박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