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0회 다시보기 210502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9.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0회 다시보기 210502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그 시작점이 된 사전 모임을 담은 0회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포스터 속 푸르른 자연 풍경 앞에 텐트를 치고 옹기종기 모인 멤버들은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곳곳에 '신서유기'의 마스코트인 신묘한, 기묘한, 미묘한, 스딸라가 포진해 있어 이들의 귀여운 씬 스틸 활약 역시 기대케 만든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기존 멤버이자 YB 팀이었던 규현, 송민호, 피오를 포함해 안재현이 합류하며 반가운 만남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신미(新 美친자)' 안재현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심박수를 한층 치솟게 한 바, OB 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YB 팀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7명의 '신서유기' 멤버가 함께 한 단체 포스터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