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08 놀면 뭐하니 91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0.

놀면 뭐하니 91회 다시보기 210508

다시보기티스토리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유재석)의 ‘MSG워너비’ TOP8의 팀 경연 미션이 화려하게 막을 올리며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줬다. 유야호가 선택한 단체곡 ‘상상더하기’ 무대는 물론 새롭게 목소리 합을 맞추게 된 뉴 하모니 조합과 죽이 척척 맞는 노래 장인들의 환상 팀워크가 미친 몰입도를 선사했다.

경쟁을 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존중과 배려로 하나가 된 멤버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이런 오디션을 없었다’며 TOP8 모두를 향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두 팀으로 나뉘어 4 대 4 팀 경연을 펼칠 TOP8은 각각 ‘만약에’와 ‘체념’을 선곡, ‘귀호강’을 넘어 전율을 부르는 천상의 하모니를 예고해 ‘MSG워너비’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끌어올렸다. 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선 ‘MSG워너비’ TOP8 멤버들의 4 대 4 팀 경연의 본격적인 막이 올렸다.
9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1부 8.1%, 2부 11.6%의 시청률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7.9%(2부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