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09 마인 2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1.

다시보기 티스토리

마인 2회 다시보기 210509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은 첫 방송부터 스펙터클한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8일 방송에서는 효원家(가)의 둘째 며느리 서희수(이보영 분)와 새로 입주한 프라이빗 튜터 강자경(옥자연 분)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지면서 흥미를 돋웠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희수가 강자경과 함께 와인을 즐기고 있다. 온화한 눈빛 속 강자경을 탐색하는 듯한 서희수의 눈빛과 이에 지지 않고 똑바로 마주한 강자경의 모습은 은근한 신경전이 감도는 듯하다. 앞서 서희수는 강자경이 자신의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모습을 목격하고 불쾌한 감정을 느낀 상황. 초반부터 아무렇지 않게 선을 넘는 강자경의 행동이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조여들게 만든 가운데 또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