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14 나 혼자 산다 396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5.

나 혼자 산다 396회 다시보기 210514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도예 체험을 위해 여주로 봄나들이를 떠난 기안84와 김충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와 김충재는 도자기 마을에 가 자신만의 도예에 열중했다. 기안84는 "항아리로 쓰는 것보단 작품처럼 두고 싶다.이게 죽이되든 밥이 되든 크기도 크게 해서, 집에 갤러리를 하게 된다면 가져다 두고 싶다. 가보로 물려주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충재는 반려묘 가을이를 위한 그릇을 멋지게 만들어냈고, 기안84는 몇 차례 도전했지만 계속해서 실패했고, 결국 도예토에 화풀이 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완성된 기안84의 작품을 본 쌈디는 "너 예술가다'며 놀라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기안84에 "저는 이 작품을 보면서 예전에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친필 문서가 나왔는데, 같은 감정가를 드리고 싶다. 0원이다"며 너스레를 떨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