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2화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5.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2회 다시보기 210511

다시보기티스토리

당신의 일생 단 하나의 소원은 무엇인가요? 로또 맞게 해주세요. 사랑이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가 첫 방송부터 요물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렸다. 특히 인간계를 초월한 박보영, 서인국의 케미스트리와 감각적인 연출, 설렘과 긴장을 성공적으로 오가며 인생 판타지 로맨스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10일(월)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연출 권영일/극본 임메아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 1화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1%, 최고 4.9%를 기록하며 순항을 알렸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1.9%, 최고 2.6%, 전국 평균 2.1%, 최고 2.8%를 차지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1위를 기록,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멸망’ 1화에서는 인간 동경과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특별한 존재 멸망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