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토트넘 여름 이적시장 - 요아킴 안데르센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5.

토트넘은 여름에 리옹의 수비수 요아킴 안데르센을 영입하기를 열망하고 있다.

인터뷰내용

//

JamieStein : 요아킴 안데르센에 대한 루머를 들었어요. 사실임? 그리고 감독에 관계 없이 자비처 원함?

 

골드 : 두 선수 다 스퍼스가 많이 원하고 있어요. 그러나, 다시 한번 말하지만, 돈이 문제죠. 누군가를 팔아야 할 거에요. 토트넘은 판데믹 상황에서 돈을 많이 잃었고, 챔스 진출에 실패하면 더더욱 돈을 얻지 못 할 거에요.

 

저는 클럽이 두 선수를 영입하려고 경쟁할 것으로 봐요. 물론 새 감독이 와서 그들을 원하지 않는다 하면 계획이 빠르게 바뀔 순 있겠죠.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건 두 선수는 스퍼스가 몇 시즌 동안 지켜보고 있었다는 거에요.//

 

안데르손은 이번 시즌 풀럼에서 임대로 뛰면서, 인상을 주었으며 리옹에 복귀할 예정이다.

스퍼스가 리옹의 2 천만 파운드 요구액을 충족한다면 그는 다시 이적할 수 있다.

토트넘은 수비수 한명을 더 추가하려고 한다.

토트넘은 스쿼드에 선수를 데려오기 전에 선수를 내보내야 할 것이나, 이번 주 성명을 통해 팬데믹으로부터의 회복력에 대해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표현한 바 있다. : "많은 클럽들처럼, 우리는 상당한 수입의 손실로부터 회복해야 한다. 신구장은 우리가 나아가는 데 있어 게임 체인저로, 1군 투자를 위한 수입을 가져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