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419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93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2.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93회 다시보기 210419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문재완, 송창의·오지영,미카엘·박은희 부부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지혜·문재완은 하루의 끝, 김치전에 술잔을 기울였다. 이지혜는 문재완을 보고 "우리 소개팅 때 먹은 음식이 김치전이었는데, 난 김치전 먹는 거 보고 호감을 느꼈다. 귀엽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문재완은 이지혜와 첫 소개팅을 떠올리며 "연예인 삶과 내 삶이 공통점이 많이 없을 것 같아 처음엔 부담스러웠는데, 그래도 한번 나가보자는 마음에 만난 것이었다"며 "만나보니 맘이 편했고 매력적이었다"고 덧붙여 이지혜를 미소 짓게 했다. 문재완은 또 "사람을 따뜻하게 대하더라. 그래서 이 친구와 결혼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강조했다. 이지혜는 "날 알아봐 준 게 너무 고맙다"며 "연애 때는 힘든 시기였다. 열심히 사는데 안 풀렸고, 결혼도 하고 싶은데 결정적일 때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샾 해체 후 홀로서기가 힘들었다. 갈 곳이 없어 한 매니저를 찾아갔다가 여자 예능인과 계약할 계획이 없다는 말로 거절당한 적이 있다. 그런데 얼마 후 여자 예능인을 영입했다는 기사를 보고 내 자신이 바닥처럼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