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420 강철부대 5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2.

강철부대 5회 다시보기 210420

방송되는 SKY, 채널A 예능 ‘강철부대’ 5회에서는 두 번째 데스매치행이 걸린 고난도 복합 미션을 통해 탈락 위기를 맞게 될 최하위 부대가 결정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데스매치 직행이 걸린 극강의 미션에 앞서, 강철부대원들의 전략 싸움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대결은 단 한 명의 도전자가 각 부대의 대표로 출전, 승패를 결정짓게 된다. 게다가 미션 종목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팀 대표를 선발해야 하는 상황까지 더해져 더욱 치밀한 작전이 요구된다고. 강철부대원들은 격전지에 설치된 기구를 통해 미션을 추측하는가 하면 팀원들의 강점과 컨디션을 고려하는 등 노하우 가득한 전략 구상에 나선다. 특히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박준우(박군)가 기대를 능가하는 남다른 시각으로 베테랑의 면모를 입증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