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419 무엇이든 물어보살 109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2.

무엇이든 물어보살 109회 다시보기 210419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야구선수 김태균, 박용택이 출연했다. 야구선수에서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김태균은 "야구에 관심이 없었다"라며 입을 열었다. 부모님 때문에 시작한 야구가 싫어 도망가고 잡히는 생활을 하던 김태균은 중학생 때 현실을 받아들이고 야구를 열심히 했다. 김태균은 "선수 때도 무슨 일이 생기면 옆에 있는 선수들에게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다"며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은퇴 잘했다. 40살까지 어떻게 했냐"라며 놀랐다.
초등학생 때 야구를 해 관심이 많은 서장훈은 김태균의 해설 방송을 봤다며 "너는 잘만 하면 해설로 주목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김태균의 충청도 사투리를 높이 평가했다. 서장훈, 이수근은 김태균에게 충청도 사투리를 캐릭터로 한 해설을 제안했다.

그런데도 관심이 생기지 않았던 김태균은 "저만 살아남으려고 했다. 남들이 뭘 하는지 다른 팀이 어떤지, 야구에 대한 깊이가 없었다. 그렇게 해설을 하려고 하니까 너무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