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18 강철부대 9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9.

강철부대 9회 다시보기 210518

특히 이번 미션에서는 작전 수행 기록에 영향을 끼칠 강력한 페널티가 추가되어 있어,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이들을 기다린다고. 과연 ‘야간 연합작전’에서 승리의 함성을 터트리게 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김동현이 급격한 감정 기복을 보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는 가운데 ‘강철부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같은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육군연합과 해군연합에 따라 선보이는 전략과 전술이 달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또 한 한밤중에 연이어 진행되는 극한의 미션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대원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악바리 정신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채널·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9회에서는 동반탈락이 걸린 두 부대 간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와 707(제707특수임무단)이 합동한 육군연합과 UDT(해군특수전전단)와 SSU(해난구조전대)가 합동한 해군연합 중 동반탈락의 아쉬움을 맞이하게 될 팀이 결정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