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97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8.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97회 다시보기 210517

동상이몽2 다시보기 나무

동상이몽2 다시보기 티스토리

오후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윤지-정한울이 스페셜 운명부부로 출연한다.
 이윤지-정한울이 스페셜 운명부부로 오랜만에 ‘너는 내 운명’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정한울 딸 라니와 소울이가 인생 최초 쓴맛(?)을 경험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윤지는 딸 라니, 소울이와 함께 어딘가로 향했다. 자매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본 낯선 공간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의문의 장소에서 아빠가 등장하자 자매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정한울의 예상치 못한 모습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자매는 난생처음 겪는 일에 갈수록 초조한 모습을 보이다 결국 폭풍 눈물을 보였다는데. 아이들을 울린 탓에 정한울은 진땀을 흘리며 당황했고, 이에 이윤지까지 마음 졸이며 지켜봤다고 전해진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