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16 슈퍼맨이 돌아왔다 390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7.

슈퍼맨이 돌아왔다 390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2회는 ‘함께라면 뭐든지 신이 나’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사유리의 집에는 정미애와 그의 아들 승우가 찾아온다. 처음으로 또래 친구를 만난 젠의 즐거운 시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트롯 열풍을 이끌고 있는 ‘트롯맘’ 정미애는 지난해 12월 넷째 아들 승우를 출산했다. 사유리와는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사유리가 정미애의 아이들을 돌봐주며 인연을 맺었다고.
이에 두 엄마가 아이들에게 또래 친구를 만들어주기 위해 만났다. 4개월 승우는 등장부터 젠 못지않은 빅보이 풍채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풍성한 머리숱과 순한 성격으로 남다른 매력을 자랑했다고 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