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15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160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16.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160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210515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놀라운 부부' 특집으로 꾸며져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출연했다. 홍현희, 제이쓴은 '유령신부' 분장을 하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홍현희는 "부부로 tvN에 함께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tvN 분장팀이 워낙 뛰어난 만큼 (분장을)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했다. 인테리어 업자인 제이쓴은 "촬영 이후 바로 실측하러 가야하는데"라며 우려감을 드러냈다. 이날 강원도 춘천 후평일단지시장의 막국수와 메밀총떡을 놓고 벌어진 1라운드의 대결곡은 엄정화의 '포이즌'.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가 1998년 발표한 초대박 히트곡 '포이즌'은 1990년대 대표곡이기도 하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