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마우스 20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0.

드디어 대망의 결말을 맞이하게 된 드라마 마우스 20회

마우스 20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이후 쿠키 영상으로 뇌 이식 수술 현장이 그려지며 '마우스'의 이야기가 계속된다는 의미를 전달했다. 이때 수술대에 누워 있는 인물로 김요한의 얼굴이 나와 시청자들에게 소름을 선사했다. 김요한은 짧은 한 컷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로 '마우스'의 여운과 메시지를 배가했다.

'마우스'는 정바름(이승기 분)의 뇌 이식 수술로 모든 이야기가 시작된 작품이다. 정바름의 사망으로 막을 내린 '마우스'에 또 다른 뇌 이식자로 김요한이 등장하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요한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연기돌의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도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김요한의 '마우스' 특별 출연이 그의 활발한 연기 활동을 더욱 주목하게 하고 있다.

김요한은 현재 SBS MTV '더쇼' MC이자 MBN, NQQ '병아리 하이킥' 속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으로 방송가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2.M3u8플레이어는 크롬확장프로그램이나 전용어플을 받아주세요

M3U8 플레이어관련정보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마우스 20회 다시보기 재방송 마지막회 최종회

연관검색어

드라마 마우스 11화 다시보기

마우스 1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마우스 10  다시보기 티비 나무

드라마 마우스 10  다시보기

마우스 16회 다시보기

마우스 11회 무료 다시보기

마우스 다시보기 11회

마우스 10화 마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