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목표가 생겼다 1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첫방송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0.

목표가 생겼다' 김환희가 아빠로 확신한 류수영에게 복수하기 위해 가출을 결심했다.

지난 19일 오후 처음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극본 류솔아/ 연출 심소연)에서는 재영(류수영 분)을 향한 복수를 목표로 가출한 19세 소녀 소현(김환희 분)의 모습이 담겼다.

소현은 소매치기로 훔친 휴대폰을 팔아 가출에 필요한 돈을 마련했다. 소현에게는 늘 술에 의존해 딸에게는 무신경한 엄마 유미(이영진 분)가 있었다. 엄마랑 살면서 행복한 기억은 없었고, 아빠 이야기를 꺼낼 때면 유미는 소현을 피했다.

 


19년 동안 잘 참다 소현이 가출을 결심한 이유는 죽었다고 굳게 믿고 있었던 아빠의 등장 때문이었다. 소현은 재영에게 돈을 요구하는 유미의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고, 잊고 있던 기억 속 다투던 두 사람을 떠올리며 재영을 아빠로 확신했다.

소현은 '엄마는 아빠가 죽었다고 말했다. 불운의 사고로. 집에는 사진 한 장 남아있지 않았고, 얼굴도 목소리도 모른 채 살아왔다. 궁금했다. 둘은 왜 나를 속였던 걸까'라며 생각했다. 그러나 소현은 재영이 자신을 알지도, 알고 싶어 하지도 않는 듯한 모습에 눈물을 애써 참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소현은 '아빠는 세상을 떠난 게 아니라 나를 떠난 것뿐이라는 걸 알게 되자 목표가 생겼다. 복수해야겠다. 내 19년 인생 최초의 목표였다'고 다짐하며 재영의 맞은편 옥탑방에 입주했다.

더불어 소현은 재영을 알기 위해 장물아비 희진(김이경 분)의 이름을 빌려 재영이 운영하는 '행복한 치킨' 아르바이트생으로 취직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목표가 생겼다'는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행복 망치기 프로젝트'를 계획한 19세 소녀 소현(김환희 분)의 발칙하고 은밀한 작전을 담은 4부작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MBC '목표가 생겼다' © 뉴스1

《목표가 생겼다》는 2021년 5월 19일부터 2021년 5월 27일까지 방영 중인 MBC 수목 드라마로, 2020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2.M3u8플레이어는 크롬확장프로그램이나 전용어플을 받아주세요

M3U8 플레이어관련정보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