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26 대박부동산 다시보기 티스토리 13화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7.

대박부동산 13회 다시보기 210526

지난 방송에서 홍지아는 홍미진(백은혜 분)이 사망한 20년 전 그날의 진실을 알기 위해 직접 홍미진 원혼의 빙의를 반복적으로 시도해 위기에 직면했다. 더욱이 홍지아가 대박부동산 바닥에 주저앉은 채 자신을 찾아온 오인범(정용화 분)을 향해 엄마를 죽였다고 말하고 쓰러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홍지아가 퇴마 용품을 박스에 담고 난 후 허망한 눈빛으로 텅 비어버린 탁자를 바라보는 장면이 담겼다. 홍지아는 탁자 위에 가득했던 퇴마 용품들이 사라진 걸 보며 복잡 미묘한 얼굴을 한 채 한동안 홀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어 상자 속 향로를 꺼내 바라보던 홍지아가 뭔가를 결심한 듯 문 쪽을 쳐다본다.

과연 엄마 원혼에 빙의됐던 홍지아가 결국 가짜 환상을 떨쳐내고 20년 전 진실을 보게 된 것일지, 이로 인해 엄마와의 추억이 가득한 대박부동산을 청산하고 퇴마의 길을 접으려는 것인지, 예측할 수 없는 홍지아의 행보에 궁금증이 커진다.

제작진은 "홍지아의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이 장면은 장나라의 극세사 열연이 없었다면 완성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26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직접 엄마 원혼의 빙의를 시도했던 홍지아가 또 다른 사건을 겪으며 여러 감정에 휘말리게 되는 등 남은 이야기가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대박부동산의 전개를 흥미롭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