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27 간 떨어지는 동거 1화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7.

210527 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1화 다시보기 티스토리

간 떨어지는 동거 1회 다시보기

210526 간 떨어지는 동거 1회 다시보기 - 예능/드라마 다시보기

210526 간 떨어지는 드라마 1회 다시보기

210527 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1화 다시보기 티스토리

간 떨어지는 동거 다시보기

간 떨어지는 동거 1회 다시보기

간 떨어지는동거 다시보기 티스토리

26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극본 백선우 최보림, 연출 남성우)에서는 이담(혜리 분)이 999세의 구미호 신우여(장기용 분)의 여우구슬을 삼키면서 동거를 하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간 떨어지는 동거 1회 다시보기 210526 방송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혜리와 장기용이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우여는 인간이 되기 위해 999년 동안 여우구슬을 간직하고 살아온 구미호였다. 현재는 작가로 위장하며 살아가고 있지만 이담을 만나면서 정체를 밝히게 됐다. 이담은 술에 취한 친구 도재진(김도완 분)을 데려다주는 길에 친구가 신우여의 차에 실수를 저지르면서 만나게 됐다. 

넘어질 뻔한 이담을 신우여가 잡아주는 과정에서 여우구슬이 튀어나와 이담이 삼키게 된 것. 이담은 그대로 기절했고, 신우여는 이담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신우여는 할 수 없이 이담에게 구미호라는 자신의 정체를 밝혔고, 여우구슬을 빼낼 때까지 함께 살자고 제안했다.

이담은 구미호라고 말하는 신우여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며 도망치려고 했다. 결국 신우여는 이담 앞에서 구미호 정체를 드러냈고, 이담은 구미호를 보고 다시 기절했다. 깨어난 이담은 신우여 몰래 도망쳐서 집으로 돌아갔지만, 내내 걱정에 시달려야했다. 

신우여는 침착하게 이담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담은 학교로 가던 길 버스에서 우연히 한 남자를 마주친 후 고통에 시달렸고, 학교에서도 선배를 만난 후 아픔을 느꼈다. 결국 이담은 신우여를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