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26 유 퀴즈 온 더 블럭 108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7.

210526 유 퀴즈 온 더 블럭 108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유 퀴즈 온 더 블럭 108회 다시보기 210526

정유정 작가는 "장래 희망이 진정한 이야기꾼이 되는 소설가 정유정이다"라며 소개했고, 유재석은 "작가님 작품을 몇 개 봤다. '7년의 밤'부터 시작했다. 너무 재미있게 봤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108회에서는 높은 곳에서 꿈꾸는 자기님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롤러코스터 엔지니어, 지리산 대피소 직원, 베스트셀러 작가 정유정, 성악가 조수미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쉽지 않았을 고도까지 용기 있게 나아간 인생 철학을 들려줄 계획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목재 롤러코스터 엔지니어 송주석 자기님은 건물 20층 높이의 롤러코스터를 매일 오르고 있다. 놀이공원이 개장 두 시간 전 롤러코스터 레일을 점검하고, 점검을 마친 후에는 안전상 문제가 없는지 열차도 매일같이 탑승하는 것. 롤러코스터 엔지니어의 일과는 물론, 으스스한 놀이공원 괴담부터 롤러코스터에서 최고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자리 꿀팁까지 소개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