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강철부대 10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0526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6.

미션은 소총사격이었다. 사격방식은 라운드별로 달라질 것이라 했다. 먼저 1라운드로 근접사격이 그려졌고, 특전사가 1라운드에 성공했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오발하며 흐름이 끊기고 말았다. 707이 역전을 쓸 수 있는 가운데 초반의 실수를 만회한 대역전극으로 승리하며 1점을 획득했다.

다음 미션도 707이 승리하면 미션 쟁탈전은 완전히 707에게 베네핏이 돌아가는 상황. 2라운드가 이어졌다. 707 염승철이 독특한 자세로 격발하더니 명중하며 또 다시 유리한 자리에 올랐다.  UDT 김범석도 바짝 쫓아왔고, 염승철의 마지막 한 발이 남았으나 실패하며 UDT가 승리했다. 

박빙의 승부 속에서 특전사가 점수를 획득하면 동점이 되는 상황. 3라운드가 펼쳐졌다. 이진봉은 타깃이 올라온 것을 발견 못하며 뒤늦게 격발,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게 10개 타깃을 모두 명중하며 실력자다운 실력을 보였다. 모두 “707은 707”이라 감탄 할 정도였다. 

다음은 특전사 박도현이 도전, 심한 압박감으로 집중력이 흔들린 모습을 보였다. 연이은 실수에 마음도 조급해진 모습. 팀장 박준우가 조준선을 정렬할 수 있도록 정신력을 케어해줬다. 덕분에 모든 타깃을 제거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