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25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6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5.

 

210525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6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맨아래 TV다시보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6회 다시보기 210525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6회에서는 멸망(서인국 분)이 탁동경(박보영)에게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멸망은 "날 사랑해. 그럴 수 있으면 그렇게 해. 그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었어. 그러니까 날 사랑하는 최초의 인간이 돼"라며 당부했다. 이는 멸망이 탁동경을 위해 죽기로 결심했다는 사실이 드러난 대목. 앞서 멸망은 탁동경이 계약했고, 계약을 위반할 경우 그 순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다고 밝힌 바 있다.

탁동경은 "그러니까 그게 무슨 뜻인데"라며 의아해했고, 멸망은 "나 살린 거 그냥 그런 거라며. 그러니까 그냥 고맙다고 하라며. 그냥 고맙다는 말 난 이렇게 하는 건데"라며 털어놨다.

탁동경은 "넌 그냥 죽고 싶은 거잖아"라며 쏘아붙였고, 멸망은 "널 살리고 싶은 거야. 내 제안이 너한테 나쁠 게 있나?"라며 질문했다.

어느 날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티비 나무

어느 날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다시 보기 6

멸망 이 들어왔다 6화 다시 보기

어느 날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6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6화 다시 보기

어느 날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6

어느 날 우리집 현관 으로 멸망 이 들어왔다 6

멸망 이 들어왔다 7화 다시 보기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