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다시보기 티스토리 5화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5.

210524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5회 다시보기

210525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6회 다시보기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다시보기 티스토리 5화

24일 방송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에서는 사회생활에 지친 탁동경(박보영 분)을 위해 멸망(서인국 분)이 탁동경의 추억의 장소에 데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탁동경은 귀공자(남다름 분)의 콧대 높은 행동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멸망은 "아까나 그래보지"라며 약올렸다.이 말을 들은 탁동경은 "네가 사회생활을 아냐. 언제부터 나를 따라다닌 거냐"며 질문했다.

멸망은 "네가 태어났을 때부터. 난 인간들이 태어났을 때부터 쭉 따라다닌다. 공적인 관찰은 다했고, 사적인 관찰하러 왔는데 또 공적인 관철을 하게 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냥 나한테 소원을 빌면 어떠냐. 돈 달라고"라고 덧붙였다.

이에 탁동경은 "나 진짜 그거 되게 좋은 데 쓸 거다. 나만 이러고 사는 게 아니다.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며 넉두리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말을 들은 멸망은 탁동경을 추억의 장소에 데려가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2.M3u8플레이어는 크롬확장프로그램이나 전용어플을 받아주세요

M3U8 플레이어설치방법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