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383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4.

윌벤져스가 두려움 극복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3회는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는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특공 무술을 배운다. 특공 전사로 거듭나는 윌벤져스의 귀여운 모습이 랜선 이모-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슈돌’ 윌벤져스가 두려움 극복에 도전한다.사진=KBS 제공

 

 이날 샘 아빠는 겁이 많은 윌벤져스를 위해 두려움 극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풍선 터뜨리기, 외줄 타기 등에 도전하며 두려움과 정면 승부를 펼친 것.

이어 윌벤져스는 국민센터 전소미의 아빠이자, 캐나다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 출신인 매튜 다우마를 만나 특공 무술을 배웠다. 특공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군복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이 마치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와 진구를 연상시키며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 이에 ‘벤중기’, ‘윌구’로 변신한 윌벤져스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