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마인 5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3.

희수는 정서현을 만났다. 서희수는 “물어볼게 있어서 왔어요 형님”이라고 말했다.이에 정서현은 “나 먼저 물어볼게. 유연이라는 애 있는곳. 수혁이한테 알려준거 동서잖아 왜그랬어?”라고 따졌다. 이에 서희수는 “수혁이랑 유연씨 서로 좋아하는거 같아서요”라고 답했다. 이에 정서현은 “그래서 문제야. 수혁이 곧 약혼하잖아”라고 말했다. 서희수는 “그게 수혁이 의지일까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정서현은 “의지? 사랑한다고 다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해?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해서 행복해?”라고 말했다.

서희수는 주제를 돌렸다. “형님. 강자경. 하준이 튜터. 어떤 루트로 저희집으로 접촉하게 된거에요?”라고 말했다.

 정서현은 “무슨 이야기야? 내가 직접 들인것이랑 다름없는데. 근데 왜 그러는지 물어봐도돼?”라고 말했다. 이에 서희수는 “그 강자경이라는 사람. 의심스러운데가 있어요.”라고 말했다. 정서현이 근거는 있냐고 묻자 서희수는 “아니오. 육감이에요. 장막을 거둬보면 엄청난 뭔가가 있을거 같은 사람이에요”라고 말하며 “심하게 거슬려요”라고 덧붙였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