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28 모범택시 15회 다시보기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29.

모범택시 15회 다시보기 210528

이날 장성철(김의성 분)은 "조만간 소환 조사가 들어올 지도 모른다"며 "다들 나 때문에 겪지 않아도 될 고초를 겪었다. 내 탓이다"며 사과했다.이에 안고은(표예진 분)은 "가해자는 따로 있는데 왜 대표님이 사과하냐"며 위로했다.'모범택시' 이제훈이 모친의 죽음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과 대면한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SBS 드라마 '모범택시' 측은 28일 김도기(이제훈)의 행복했던 과거, 그리고 어머니를 잃은 슬픔 속에 살아가는 현재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도기는 군복을 입은 채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미소를 머금고 누군가와 통화하는 모습에서 행복의 아우라가 넘쳐흐른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검은색 정장을 입고 납골당 한가운데 우두커니 서 있다. 납골함을 바라보는 표정에서 깊은 슬픔과 쓸쓸함이 묻어난다. 그가 어떤 마음을 품고 납골당을 찾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