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530 런닝맨 557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5. 31.

210530 런닝맨 557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30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서는 하차 기사가 난 다음날 녹화에 임한 이광수의 수난이 전파됐다.

이날 미션은 눈치 빠른 사람이 더 빨리 퇴근할 수 있는 '더 눈치 챙겨 레이스'가 진행됐다. 첫 선택은 80코인이 걸린 한식당, 30코인이 걸린 중식당 중 결정해야하는 미션. 모인 인원수 만큼 코인을 나눠가져야 하기에 적게 모일 수 있는 식당을 선택해야하는 상황.

이광수는 멤버들의 전화를 집중 받으며 "하차하신다면서요?"라는 하차 공격에 휩싸였다.

이광수가 "어제 밥을 잘 못먹었다"는 말에 양세찬은 "왜 밥을 못드셨냐? 하차하느라 그러셨냐"라고 놀렸고, 유재석은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어 "너 하차한다며? 기사를 봤어"라며 새삼 놀란척 놀렸다.

송지효는 "하차하신다면서요? 하차하시는 소감이 어떠세요?"라고 물었고 이광수는 "이러면 내가 거짓말을 못하잖아"라며 양심에 찔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멤버들의 "최후의 만찬을 한식 가실거예요. 중식가실거예요?"라는 하차 놀림을 당하며 중식당에 도착한 이광수는 유재석 김종국 하하 양세찬을 만나 당황했다.

유재석은 수염을 기른 이광수를 보며 "너 그리고 마치 '런닝맨' 하차한다고 힘들어보이는척 수염 기르고..."라고 놀렸고 이광수는 "일부러 그런게 아니예요. 면도기 주세요"라고 버럭 소리쳤다.

하하는 "너 하차하지 않았어? 오늘까지 아니야?"라고 놀렸고 이광수는 "아직 남았어요"라며 2주 남은 녹화를 강조했다. 하하는 "눈물 좀 흘려"라며 채근하기도 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