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놀면 뭐하니 94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1.

놀면 뭐하니 94회 다시보기 210529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방송에서는 '무한상사'에서 퇴사하고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의 본부장이 된 유재석이 '고독한 면접관'으로 변신한 가운데, 라면을 먹으러 간 단골집에서 '무한상사'의 정과장(정준하)과 깜짝 재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오는 5일 방송에는 JMT 유 본부장의 새 팀원을 찾기 위한 고독한 면접이 계속되며 개그맨 이은지, 배우 권오중이 등장할 예정. 또한 'MSG워너비' 8인 멤버가 다시 모여 데뷔곡 후보를 듣고 선정하는 모습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