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210603 로스쿨 15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4.

로스쿨 15회 다시보기 210603

고형수는 한국대 총장과 교수들을 움직여, 스터디원 조예범(김민석)에게 폭로 영상을 공개한 채널로 본인의 사과 영상을 오픈하도록 압박했다. 하지만 이는 고형수와 이만호(조재룡)의 관계를 갈라놓았던 지략가 김은숙(이정은)의 큰 그림이었다. 공개 사과 자리에서 법안 발의 계획을 발표하고 싶다는 고형수에게 식상한 기자회견 대신 사과 영상으로 맞불을 놓으라 제안한 것.

이에 고형수는 무릎을 꿇고 “정치인으로서 아들을 제대로 못 키운 대가를 국민들을 위한 입법 활동으로 치르겠다”며 악어의 눈물로 호소하고, “김은숙 교수와 함께 데이트 폭력 처벌 강화 법안에 힘쓰겠다”고 다짐하는 영상을 만들었다. 인공 눈물을 넣고 미리 마련된 대본으로 ‘쇼’를 벌이는 장면을 조예범이 고스란히 찍고 있는 줄 모르고 말이다. 여론이 그에게 집중된 시점에 맞춰 이 영상이 공개됐고, 그의 본 모습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