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놀면 뭐하니 95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5.

210605 놀면 뭐하니 95회 다시보기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유재석과 'JMT' 회사 면접을 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은지는 '남자친구와 유튜브를 운영 중'이라는 소개에 "남자친구가 아니고 썸남이다. 전국민이 다 아는 썸의 관계다"며 김해준과의 관계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지는 이어 자신은 이상형이 확고하다고 말을 이었다.

이은지는 "입 튀어나온 남자, 어깨 넓은 남자. 육식 공룡이 아닌 초식 공룡이다"이라고 말해 공유를 떠올리게 했다. 이은지는 유재석의 입에서 '공유'가 등장하자 화사한 미소로 "네"라고 답하더니 "그리고 양세찬씨. 매력 있으시다. 팬이다"고 말해 유재석의 충격을 자아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