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나 혼자 산다 399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5.

혼자 산다 399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싱글 라이프를 최초 공개한 김지석, 반려견 양희와 '개캉스(개+바캉스)'를 떠난 성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석은 이날 "드디어 '나 혼자 산다'에 나왔다. 너무너무 나오고 싶었다"며 "절친들이 다 나왔었다. 원조 무지개 회원 하석진 나오는 걸 보면서 부러웠다. 엄청 자랑하더라. 나도 나갈 수 있을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나왔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지석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독립 15년 차라는 그는 "아버지가 어렸을 때부터 룰을 만드셨다. 대학교 졸업하면 무조건 독립해서 나가서 살라고 하셨다. 부모로서 책임졌으니 그 이후의 삶은 알아서 해야 한다는 교육을 해주셔서 나와서 살 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공개된 김지석의 집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특히 벽에는 반려묘 치토를 위한 캣타워가 잔뜩 설치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지석은 "이사하게 된 계기도 치토 때문이다. 치토에게 특화된 공간을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치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