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보기

간 떨어지는 동거 5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6. 10.

간 떨어지는 동거 5회 다시보기 티스토리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이하 '간동거')에서는 이담과 신우여가 한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담은 신우여에게 "지금 도재진(김도완)한테 연락이 왔는데 양혜선(강한나)과 같이 있더라"라며 "우리과 남자들이 혜선이 예쁘다고 난리다"라고 말했다. 신우여는 "담이씨가 훨씬 예쁘다.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다"라고 말해 이담을 설레게 했다.

 

이담은 도재진(김도완)과 다퉜다. 신우여는 그런 이담을 위로하고자 함께 술을 마셨다. 신우여는 술에 취해 다양한 감정 기복을 보여주는 이담을 보면서 "신기하다"라고 미소지었다. 이담은 "지금 감정 조절 못한다고 뭐라 하시는 거냐"라고 말했고, 그런 이담에게 신우여는 "좋다고. 아주 오랜 세월을 살았다. 그렇게 긴 세월을 살면 지나가는 모든 게 한철 계절처럼 느껴진다. 모든 게 의미 없게 느껴진달까. 그런데 담이씨는 매순간 진심같아 보여서 솔직한 모습이 좋다"라고 고백했다.

이담 역시 신우여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담은 "좋아해요. 좋아하는 것 같아요"라며 "이런 감정을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잘 모르겠는데 몽글몽글 뜨끈뜨끈. 뜨거워서 삼킬 수도 뱉을 수도 없다. 그렇게 좋다고"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 링크를 클릭전 유의사항 정보

1.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재생버튼을 누를떄 광고가 나오거나 다른 창이 나온다면 즉시 그창을 종료하고 다시 재생을 눌러주세요. 링크에 따라서 여러번 반복해야 될 경우가 있습니다.)

 

☞ 주의사항 :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 보실때는 세로가 아닌 가로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글이 게시된 후 20분 정도 후에 보시면 더 쾌적한 환경으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