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파온라인4 신규시즌 UP시즌에 관한 언성히어로들 50명 정보

by 다시보기티스토리 2021. 4. 29.

50. 리처드 던

1 중 51

Richard Dunne은 거의 그의 경력 전체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었습니다. 

1998 년 에버 튼의 FA 유스 컵에서 우승하고 다음 시즌 첫 팀에서 31 번의 리그 출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던은 2000 년에 불과 3 백만 파운드에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Ricard Dunne은 자신이 쉽게 세계 최고의 센터 백 중 하나임을 입증했지만 그가받을만한 크레딧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미디어와 팬들은 그의 재능을 인정하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그의 팀 동료들은 인정했습니다. 미카 리차즈는 말했다  2007 년에 리차드 던 약을 :

내가이 클럽에 온 이후로 Richard는 그저 품질이 좋았습니다. 나는 그와 매주 경기를했고 그가 내가 함께했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잉글랜드 스쿼드에서 John Terry와 Rio Ferdinand와 함께 뛰었지만 Richard가 그들과 함께 있습니다.

아부 다비 유나이티드 그룹이 맨체스터 시티를 인수함에있어 훌륭한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Dunne 은 새로운 맨체스터 시티의 이름 이 아니 었고 아일랜드 대표팀은 Aston Villa에 매각되었습니다. 오늘도 그의 거래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제 32에 가까워지는 Richard Dunne은 Aston Villa에서 인상적인 경력을 끝낼 것입니다.

 

49. 루카스 바리오스

2의 51

경고의 한마디로,이 슬라이드 쇼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선수들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도르트문트가 진정한 국제적 이름 인식이 부족한 많은 선수들로 바이엘 레버쿠젠과 바이에른 뮌헨을 이겼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Lucas Barrios는 오늘날 세계 축구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두 번째 디비전 풋볼에서 경력을 시작한 Barrios는 처음으로 칠레의 첫 번째 디비전 클럽 인 Cobreloa에서 39 경기 출전에서 26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좋은 모습은 그를 멕시코의 아틀라스로 이적했고 그 후 칠레에서 가장 큰 클럽 인 콜로-콜로로 이적했습니다. Colo-Colo에서 40 경기에서 40 골을 기록한 후, 유럽 전역의 클럽이 경고를 받았으며 Barrios는 도르트문트로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 Barrios는 뛰어난 스트라이크 율을 유지하여 클럽과 함께 두 시즌 동안 77 경기에 출전 해 총 44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최소 3 시즌 동안 골 앞에서 터무니없는 효율성을 보여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Barrios는 독일에서 분데스리가의 Mario Gomezes, Rauls, Podolskis 및 Kloses에 비해 거의 찬사를받지 못했고 종종 전화를 시작하거나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의 나라를위한 업!

파라과이와 같은 국가에서 뛰는 Barrios는 국제 무대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릴 가능성이 낮지 만 도르트문트를 국내 및 챔피언스 리그에서 더 많은 성공으로 인도함으로써 자신의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26 세의 어린 나이에 그는 확실히 자신의 편에 시간이 있습니다.

.

48. 로베르토 솔다도

3의 51

아, 첫 번째 팀에서 거부 당하고 다른 곳으로 가서 자신의 이름을 짓게 된 타락한 레알 마드리드 유스 제품의 이야기. 그는 소규모 클럽으로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때 훌륭한 골 득점 능력을 보여 주었고 그의 경력에서 여러 번 레알 마드리드를 괴롭히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 좋아, 이것이 Samuel Eto'o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사실 로베르토 솔다도의 이야기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로베르토 솔다도는 15 세에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했으며 17 세부터 B 팀의 매우 인상적인 골 득점자가되어 120 경기에서 총 63 골을 기록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그의 좋은 형태는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첫 팀에 편입하도록 장려했으며 실제로 2005-06 년에 그는 2006-07 년에 오사수나로 임대되기 전에 상당한 수의 플레이 기회를 얻었습니다.

Osasuna에서 성공적인 대출에도 불구하고 Soldado는 요구 사항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 잉여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2007-08 년에 돌아와서 총 8 번 출전했고 헤타페에 팔렸다. 헤타페에서 Soldado는 골을 넣는 터치를 되찾았고 0.5 골 대 게임 비율 (66 경기에서 33 골)로 발렌시아로 이적했습니다.

2010-11 시즌에 그는 유럽 7 경기에서 6 골을 넣은 등 모든 대회에서 44 경기에서 25 골을 기록한 놀라운 시즌에도 불구하고 David Villa, Fernando Torres , Fernando Llorente 및 Alvaro에 이어 국가 대표 설정에서 확고히 벗어나 있습니다. 네 그라도. 헤타페의 윙어 포워드 마누 델 모랄조차도 이번 6 월에 로베르토 솔다도 대신 스페인 친선 경기에서 콜업을 받았다.

Barrios와 마찬가지로 Soldado는 아직 시간이 남아 있으며 발렌시아에 계속해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면 인정을받을 수있을 것입니다.

 

47. 카가와 신지

4의 51

지난 가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일본 플레이 메이커는 지구상에서 가장 뜨거운 유망주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정기적으로 골을 득점하고 어시스트했으며, 타이틀로 도망 칠 것으로 보이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팀에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러다가 2011 년 일본과의 아시안 컵에서 근무하던 1 월의 실패한 메테 타르가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Shinji Kagawa는 도르트문트를 위해 단 한 번의 리그 출전을 할 것이며, 여전히 Kagawa의 패배를 극복하여 분데스리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이제 부상에서 돌아 왔고 완전히 건강 해 보였습니다. Kagawa가 독일에서 첫 시즌의 전반기에 그가 쳤던 높이에 도달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합니다.

그는 그때까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이름없는 영웅"으로 남아있다. 그러나 그가 지난 시즌의 모습을 재현하고 다시 한번 도르트문트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면, 그는 그의 인기와 명성이 전 세계 지붕을 뚫고 나올 것입니다.

 

46. ​​알바로 네 그라도

5의 51

또 다른 레알 마드리드는 불명의 영웅을 거부했습니다.

Alvaro Negredo는 실제로 레알 마드리드 유스 제품이 아니었지만 20 세에 레알 마드리드 B에 합류했으며 B 팀에서 2 년 동안 성공한 후 첫 번째 팀이 될 것이라는 큰 희망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파비오 카펠로의 호의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네 그레도는 내가 "바르셀로나 대출"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알 메리아에게 매각되었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팀에 매각되었으며 2 년 후에 그를 다시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되었습니다.

알 메리아에서 73 경기 출전 32 골을 기록한 네 그레도는 레알에게 다시 매입되었지만 다시 한 번 세비야로 "바르셀로나 임대"를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를 매우 경쟁적인 스페인 설정에 넣은 놀라운 2010-11 시즌에도 불구하고 Negredo는 레알 마드리드에 다시 매입되지 않았습니다.

Negredo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이 목록에 있습니다. 부진한 세비야 팀의 선수로서 이것은 부분적으로 이해할 수 있지만, 그가 7 경기에 출전하여 5 골을 넣는 것을 본 스페인에서의 그의 뛰어난 형태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Negredo는 품위있는 선수이며 그와 함께해야 할 인정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45. 알렉산드르 안유 코프

6의 51

러시아가 곧바로 출발하고 있으며 제니트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주장 인 알렉산드르 아니 우 코프는 아마도 세계 최고의 라이트 백을 생각할 때 머리에 떠오르는 첫 번째 이름 중 하나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그는 확실히 세계에서 상위 10 위는 아니지만 상위 15 위 안에 들었습니다.

Anyukov는 제니트 상트 페테르부르크와 함께 UEFA 슈퍼 컵, UEFA 컵, 러시아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2 개, 러시아 컵 1 개, 러시아 슈퍼 컵 2 개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가진 많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28 세이며, 이는 그가 경력을 쌓을 수있는 충분한 년이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44. 다리 조 스르나

7의 51

Aleksandr Anyukov의 크로아티아 쌍둥이 Darijo Srna를 만나보세요.

Anyukov와 마찬가지로 Srna는 또한 그의 클럽의 주장이며 수년 동안 그의 국가를 위해 바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이력서는 Anyukov보다 더 인상적입니다. 그는 5 개의 우크라이나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3 개의 우크라이나 컵, 3 개의 우크라이나 슈퍼 컵과 UEFA 컵을 가지고 있습니다.

Srna는 때때로 윙백 또는 우익 윙어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Srna는 Anyukov보다 훨씬 인상적인 공격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국가에서 83 경기에서 19 골을 기록하고 Shakhtar에서 302 경기에서 24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명성은 2010-11 시즌에 Shaktar의 깊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Anyukov와 마찬가지로 그는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세계에서 톱 10 라이트 백 중 하나로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 아닙니다. 그는 분명히 그러한 찬사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43. 사미르한다 노 비치

8의 51

나는 여기서 사미르한다 노 비치를 충분히 칭찬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의 커리어 업적과 업적에 대해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왜 그가 이름없는 영웅이라고 생각하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나에게 Samir Handanovic은 그가 뛰는 팀에 의해 세계 최고의 10 또는 15 골키퍼 중 하나가되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껏해야 작년의 4 위를 모방하고 슬로베니아 국가 대표팀의 골키퍼로 뛰고있는 우디네세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선수를 세계적인 스타로 만드는 노출을받지 못했습니다.

한다 노비 치가 자신의 명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있는 더 큰 팀으로 이적 할 수 있을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한다 노비 치는 우디네세의 기술이 최고 중 하나임을 분명히 보여 주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팀의 가장 위대한 팀 중 하나였습니다. 지금 몇 년 동안 "이름없는 영웅".

42. 미카엘 란드로

9의 51

Samir Handanovic과 마찬가지로 저는 이미 Mikael Landreau의 경력과 업적을 여기 에서 살펴 봤으므로 모든 정보를 다시 해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Mickael Landreau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한 번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이 목록에 올랐습니다. 그는 2011 년 프랑스 올해의 골키퍼 후보로 지명되었지만 상을받지 못했고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거의없이 국가 설정 밖에 확고하게 남아 있습니다.

Landreau 대신 여기에 언급 될 수있는 프랑스의 수호자가 많이 있습니다. 스테판 루 피에르는 지난 시즌까지 계속해서 부진한 모나코 (현재 강등 됨)에서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여러 시즌 동안 꾸준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Cedric Carrasso는 보르도에서 시작 역할을 맡았습니다. 물론 피오렌티나에게 학대를 받고 제노아로 이주한 세바스찬 프레이를 누구도 잊을 수 없습니다.

세 명의 수호자 모두 어느 정도는 저평가되어 있지만, 그들을 무명이라고 부르는 것은 약간의 무리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Ruffier의 재능을 인정하지만 프랑스 인이 큰 클럽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필요성을 분명히 말합니다. 반면에 Carrasso는 프랑스 대표팀의 3 지망 골키퍼로 간주되며 다른 많은 훌륭한 골키퍼와 경쟁 할 때 작은 업적이 아닙니다. 그리고 Sebastian Frey는 그의 경력 초기에 프랑스 대표팀과의 논쟁과 Fiorentina와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그의 능력에 대해 언론으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릴의 타이틀 성공에 대한 그의 역할에 대해 언론의 평가를 과소 평가하고 로랑 블랑이 국가 대표팀에서 과소 평가하거나 간과 한 란드 레 우는 오늘날 가장 재능있는 "이름없는"프랑스 골키퍼입니다.

41. 아담 존슨

10의 51

아담 존슨은 의심 할 여지없이 맨체스터 시티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입니다. 맨체스터 클럽의 모든 슈퍼 스타들 가운데 아담 존슨보다 그가 팀을 위해하는 좋은 일의 양에 대해 덜 관심을받는 선수는 거의 없습니다.

클럽에서 한 시즌 반 동안 맨체스터 시티에서 꽤 괜찮은 수의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Adam Johnson은 맨체스터 시티에서 슈퍼 서브 역할에 정착했으며 그에 대해 꽤 편안해졌습니다. 그는 종종 경기에 들어가면 맨체스터 시티 경기의 템포를 바꿀 수 있으며 그의 속임수와 속도로 쉽게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맨체스터 시티의 정규 벤치 워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Adam Johnson은 프리미어 리그의 다른 클럽과 전 세계 대부분의 다른 클럽의 최소 75 %의 선발 라인업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Roberto Mancini가 제공 할 수 있었던 규칙적인 플레이 시간을 제공하는 경우 클럽에서의 역할에 만족한다고 선언했습니다.

 

40. 안 톨리 티모 추크

11의 51

Antoliy Tymoschuk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자신의 역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는 것을 보았으며 현재 바이에른 뮌헨 팀의 이름없는 영웅입니다.

제니트 상트 페테르부르크 팀 출신으로 팀에서 최고의 선수는 아니지만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Tymoschuk은 바이에른에서 더 낮은 프로필의 더러운 작업 선수 중 한 명으로서의 역할에 진지하게 적응해야했습니다. 뮌헨.

처음에는 Mark Van Bommel과의 경쟁으로 인해 바이에른에서의 티모 축의 시간이 짧아 지겠다고 위협했지만, 그의 출발 이후 바이에른 뮌헨의 센터백 페어링이 무너지면서 티모 축은 바이에른 뮌헨 스쿼드의 저렴한 멤버는 아니지만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는 콜을 받았을 때 중앙 백을 능숙하게 채웠으며 물론 수비형 미드 필더의 자연스러운 위치를 잘 뛰고 있습니다. 현재 바이에른 뮌헨에서 4 명의 건강한 센터백을 보유하고있는 Tymoschuk은 더 이상 센터백을 보충하라는 요청을받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미드 필드에서 경험이 풍부하고 강력하며 열심히 일하는 힘으로 남아있어 꽤 오랫동안 선발로 활약 할 것입니다.

39. 마이클 브래들리

12의 51

Clint Dempsey, Landon Donovan 및 Jozy Altidore와 같은 선수들이 USMNT의 골과 공격 플레이로 모든 언론의 관심을받는 반면, Michael Bradley는 수년 동안 중앙 미드 필더에서 USMNT의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었습니다.

마이클 브래들리는 확실히 USMNT에서 골을 넣는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역할은 홀딩 미드 필더의 역할에 가깝습니다. 상대를 해체하고 공격을 시작하려는 사람입니다.

마이클 브래들리의 호의에 반하는 부분은 그가 오랫동안 아버지로부터 국제적 수준에서 코치를 받았으며, USMNT 팬들은 그 사실에 집중하고 그의 경기가 얼마나 좋은지 알기 위해 등한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이클 브래들리가 미국 대표팀에서 얼마나 많은 중요한 순간에 관여했는지, 그리고 USMNT가 그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얼마나 심하게 그를 놓쳤는 지 부인할 수 없습니다. (USMNT는 Bradley없이 브라질을 상대로 무너졌습니다.) 이번 여름에 Chievo로 이적 한 Michael Bradley는 계속해서 발전 할 것이며 24 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나아질 시간이 충분합니다.

 

38. 니코 크란 카르

13의 51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Niko Kranjcar는 몇 년 동안 Tottenham Hotspur에서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었습니다. 그는 해리 레드 냅의 오랜 방치 끝에 종종 토트넘의 영웅이되었으며, 그의 동포 인 루카 모드리치와 라파엘 반 데르 파르트의 존재로 인해 공격을 실행하고 기회를 창출하는 그의 능력은 종종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 토트넘에서 Niko Kranjcar의 시간에 대해 광범위하게 썼기 때문에 여기 에서 내 말을 역전시키는 것을 피하고 대신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도록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37. 겐 나로 가투소

14의 51

정말 밀란의 미드 필더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세계 최고의 미드 필더가 아닐 수도 있지만, Clarence Seedorf, Mark Van Bommel, 심지어 Kevin-Prince Boateng과 같은 선수들은 종종 이탈리아 챔피언을 성공적인 팀으로 만들 자격이있는 크레딧을받지 못합니다. .

그러나 나에게 지난 시즌 밀라노의 성공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은 Gennaro Gattuso입니다.

Gattuso는 어떤 상상력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곳이 아닙니다. 피치에 대한 그의 때때로 무모한 태도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가 경기 중일 때는 그가 AC 밀란에 가져 오는 맹렬함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여러 시즌의 쇠퇴 후 Gattuso는 그의 게임에서 놀라운 부활을 경험했으며 거의 ​​3 년 중 거의 3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그의 게임에 공격적인 측면을 추가했습니다.

Gattuso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지난 시즌부터 그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그가 AC 밀란에 가져다주는 위험, 예측 불가능 성 및 에너지는 그가있는 한 항상 그를 AC 밀란의 강력한 무기로 만들 것입니다. 양식에.

36. 세르지오 펠리시에

15의 51

키에보 베로나의 주장이자 역대 최고 득점자 인 Sergio Pellissier는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 일 것이므로 현대 이탈리아 축구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 중 한 명으로 포함됩니다.

Pellissier는 세계적 수준이라고 할 수있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의 기술과 기술은 이탈리아 축구에서 다른 포워드의 보물 중에서 그를 눈에 띄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결단력과 노력에 의지하여 팀을 위해 일하는 포워드입니다.

Pellissier가 눈에 띄는 것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유럽의 더 큰 축구 클럽으로 점프 할 수있는 첫 번째 기회를 찾고있는 시대에 Pellissier는 수많은 대형 클럽의 관심을 피하고 Chievo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 302 회 출전했다는 것입니다. 키에보에서 96 골을 기록했습니다. Chievo와 함께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Pellissier는 쉽게 클럽의 최고의 선수 였지만 그로 인해 클럽에서 멀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영리하든 말든 Pellissier는 Chievo에게 엄청난 축복이었으며 그의 클럽이 Serie A에 편안하게 존재하도록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35. 리오 마부 바

16의 51

이 목록을 살펴보면 많은 수의 홀딩 또는 수비 미드 필더가 포함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수비와 홀딩 미드 필더가 단순히 자격이있는 크레딧을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사례 : Rio Mavuba.

Lille의 선장이자 앵커맨 인 Mavuba는 보르도에서 경력을 시작한 이래 최고의 직업 중 하나였습니다. 두 클럽 인 Lille과 Bordeaux 사이에서 Mavuba는 236 번의 리그 출전을 기록했으며 27 세에 여전히 많은 출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드 필드에서의 탁월한 존재감과 수년 동안의 일관성에도 불구하고 Mavuba는 전체 경력 동안 프랑스 대표팀에 단 6 번의 콜업을 받았으며 Lille이 지난 시즌 국내 더블을 마쳤을 때에도 대부분의 찬사는 Rio Mavuba보다는 공격팀 Gervinho와 Eden Hazard가 있습니다.

최근에 Mavuba는 프랑스 국가 대표팀에 더 많은 콜업을 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Mavuba는 2004 년 리그 데뷔 이후 가장 뛰어난 프랑스 수비 미드 필더 중 한 명으로 인정 받아 마땅합니다.

 

34. 마르셀 슈멜 저

17의 51

이미이 목록에있는 세 번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선수 인 슈멜 처는 세계 최고의 레프트 백 랭킹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슈멜 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캠페인에서 매분 경기를 펼쳤으며 당시 세계 최고의 수비팀 중 하나였습니다.

지난 시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의 그의 뛰어난 성적은 이미 독일 국가 대표팀에서 5 개의 캡을 획득했으며, 그의 방식에있어 질적 경쟁이 거의 없었습니다 (필립 람은 풀백 포지션을 뛸 수 있기 때문에 그는 계산하지 않습니다), Schmelzer는 더 나아지고 더 빨리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레프트 백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팀의 이름없는 영웅으로 남아 있습니다.

 

33. 루카스 피스 첵

18의 51

그리고 Marcel Schmelzer 바로 다음에는 반대편에 팀 동료 인 Lukasz Piszczek이 있습니다.

두 선수 중 Piszczek은 확실히 훨씬 더 "이름없는"선수입니다. 실제로 Piszczek에 비해 Schmelzer는 각 플레이어가받는 상대적인 미디어 관심의 양을 고려할 때 슈퍼 스타입니다.

(팀 동료에 비해) 나이가 많고 독일 대표팀과 달리 훨씬 덜 흥미 진진한 폴란드 대표팀에서 뛰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Piszczek은 잘하더라도 보통 과대 광고를 많이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Schmelzer와 마찬가지로 Piszczek은 매우 일관된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실수를 거의하지 않았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첫 시즌에서 38 경기 중 35 경기를 기록했다. Piszczek은 국적 때문에 결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가 될 수 없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성공에 확고한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32. 크리스 브 런트

19의 51

과소 평가 된 팀의 과소 평가 된 주장 인 West Bromwich Albion의 Chris Brunt는 "이름없는 영웅"의 바로 그 정의 일 수 있습니다.

West Bromwich Albion은 뉴스에서 자주 접하는 프리미어 리그 팀이 아닙니다. West Brom은 중급 프리미어 리그 팀으로서의 조용한 존재를 아주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지난 시즌 뉴스에서 팀을 실제로 찾은 유일한 때는 Peter Odemwingie가 골을 넣거나 상을받는 것과 관련이있었습니다.

그러나 West Brom 내에서 Chris Brunt는 팀의 주장 임에도 불구하고 작업량에 대해 가장 낮은 점수를 받고 팀을 위해 잘하는 사람입니다. 프리미어 리그이자 세계 축구 중독자 인 나조차도 지난 몇 주 전에 브 런트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Chris Brunt는 인상적인 선수입니다. 그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현재 West Brom에서 공격형 미드 필더 역할을 맡고 있지만 좌익으로도 활약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어시스트와 골 합계는 미드 필더에게 매우 인상적이며, 크리스 브 런트는 단지 26 세로 전성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크리스 브 런트가 조만간 전 세계를 휩쓸고 EPL의 다음 위대한 미드 필더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크리스 브 런트는 그가 팀과 함께있는 한 웨스트 브롬 위치 알비온에게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31. 마르코 디 바이오

20의 51

지난 3 시즌 동안 세리에 A의 가장 치명적인 프론트 맨 중 하나 임에도 불구하고 마르코 디 바이오는 경쟁자들이하는 팡파르와 언론의 관심을 거의받지 못했습니다. 이를 위해 Marco Di Vaio는 이름없는 영웅으로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마르코 디 바이오 (35 세)는 길고 목표가 가득한 경력을 쌓았으며, 스트라이커가 다른 축구 선수보다 나이가 더 빠르다는 논리를 몇 년 동안 무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르코 디 바이오가 발렌시아, 모나코, 제노아 사이에서 3 개의 서브 파 시즌을 나눈 후 세리에 A 축구를 할 수있는 것이 남아 있지 않다고 의심하면서 마르코 디 바이오는 그에 대한 배당률을 쌓은 채 볼로냐에 도착했지만, 마지막 과정 동안 3 년은 골 앞에서 계속되는 좋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날려 버렸다.

이제 110 경기 출전과 56 골을 기록한 마르코 디 바이오는 볼로냐 최고의 선수이자 주장이되었으며 세리에 A에서 생존과 성공에 대한 지속적인 희망이되었습니다. 

 

30. 시몬 페페

21의 51

이 목록에있는 몇몇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Simone Pepe를 영웅으로 분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받을 자격이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판을받는 일꾼입니다. 우리는 이미 그러한 선수들을 많이 인정했기 때문에 Simone Pepe와 함께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Simone Pepe는 그가 어디에 있든 실제로 스타 플레이어가 된 적이 없습니다. 우디네세에 도착하기 전에 그는 클럽에서 클럽으로 뛰었고, 우디네세에서 탄탄했지만, 그의 이탈리아 대표팀 콜 업은 그와 마르셀로 리피 모두에게 큰 비판을 받았다.

하지만 유벤투스에서 Simone Pepe는 그의 경기를 한 단계 끌어 올렸습니다. 그의 첫 번째 시즌에 Pepe는 때때로 평범했지만 많은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왼쪽 윙은 Antonio Conte가 클럽에 합류했을 때 유벤투스의 약점 중 하나로 지정했지만 Pepe는 유베의 시즌 첫 경기에서 파르마를 상대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Pepe가 28 세에 자신의 게임을 더 높이 올릴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는 항상 일하는 사람이되어 어디에서나 게임에 모든 것을 줄 것입니다.

29. 라미레스

22의 51

인정 할게요, 저는 Ramires를 "영웅"이라고 부르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종종 눈에 띄지 않는 Chelsea를 위해 많은 좋은 일을하므로 Ramires 가이 목록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Ramires는 많은 스타 공격자들과 함께 큰 팀에서 종종 인정받지 못하는 미드 필더를 보유한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때때로 득점을 할 수 있지만, Ramires는 그의 패스와 비전, 그리고 일반적으로 경기장의 다른 모든 선수보다 오래 지속되는 체력과 체력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Ramires는 Chelsea가 잘하지 않을 때 종종 희생 당하지 만, 그가 자신의 위치에서 탁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Raul Meireles를 인수하더라도 Ramires는 시즌 내내 Chelsea를 위해 많은 게임 시간을 계속해서 확보해야합니다.

28. 라울 메이렐레스

23의 51

저평가 된 첼시 미드 필더에서 다른 미드 필더로 이동합니다

Ramires와는 달리 저는 Meireles를 영웅이라고 부르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그는 포르토, 리버풀 또는 첼시에서 항상 게임 체인저 였지만 그에 대한 감사를 결코받지 못했습니다.

리버풀에서의 그의 시간은 이것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지난 시즌 메이렐레스는 리버풀에서 가장 일관된 미드 필더였습니다. Gerrard는 부상으로 고생하고 Lucas Leiva는 형태로 고생하는 동안 Raul Meireles는 Liverpool에서 정기적으로 게임 승리 또는 게임 변경 목표를 달성하여 그 과정에서 중요한 게임을 이겼습니다.

그의 노력은 리버풀에서받을만한 인정을받지 못했지만 2011 PFA 팬의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 할 것입니다.

이 상을 수상했지만 Meireles는 리버풀의 선발 라인업에서 탈락했으며 즉시 이적을 요청했습니다. 첼시에 도착하자마자 다니엘 스터 리지가 선더랜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기 위해 뛰어난 롱 패스 어시스트를 해주면서 게임을 바꾸는 능력이 즉시 드러났습니다.

 

27. 안토니오 디 나탈 레

24의 51

La Liga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와는 달리 Serie A는 돈보다 충성도와 안정성을 진정으로 중시하는 선수들로 가득한 것 같습니다.

Sergio Pellissier에서 Marco Di Vaio, Antonio Di Natale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탈리아 스트라이커들은 클럽의 리더로서 안정된 삶을위한 명성과 재산의 기회를 잊었습니다. 그것의 옳고 그름은 다른 시간에 대한 논쟁이지만, 적어도 칭찬 할 만하다.

마르코 디 바이오가 지난 3 시즌 동안 56 골을 기록하며 세리에 A에서 가장 치명적인 선수 중 한 명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안토니오 디 나탈 레는 기록을 수치스럽게 만듭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Di Natale은 59 골을 기록했으며 한 시즌에 두 자릿수 이하의 골을 기록한 적이 없습니다.

디 나탈 레는 우디네세에서 264 경기에 출전하여 133 골을 기록했으며, 2011-12 시즌의 첫 세리에 A 경기에서 이미 득점 한 33 세의 나이로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있다. 우디네세는 지난 시즌에 있었던 스쿼드보다 훨씬 약한 스쿼드를 가지고 있으며 디 나탈 레가 클럽과 함께해온 8 년 동안 계속해서 힘이 변동 해 왔지만, 디 나탈 레는 여전히 제 브레 트  운동에 헌신하고 충성  스러웠습니다 .

26. 사비 프리에토

25의 51

원래 Darren Bent가이 자리를 가졌지 만 Xabi Prieto가이 목록에 포함되도록 제안되었을 때 변경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두 선수를 비교해 보면, Xabi Prieto는 확실히 두 선수 중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입니다.

Xabi Prieto는 현재 스페인 국가 대표팀의 캡이없는 세계 최고의 스페인 선수 일 것입니다. 그는 14 세부터 팀과 함께 뛰면서 레알 소시에다드에게 놀라운 충성심을 보여 왔으며 그 이후로 첫 번째 팀에서 거의 250 번 출전하여 36 골과 수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2007 년 팀이 세 군다 디비전으로 강등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비 프리에토는 3 시즌이 지난 2010 년 승진 할 때까지 팀과 함께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500 회 이상 출전 한 중앙 미드 필더 미켈 아란 부루의 존재로 인해 사비 프리에토는 주장 완장을받지 못했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레알 소시에다드의 가장 위대한 리더이자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5. 마리오 고메즈

26의 51

"Rooney의 해트트릭은 그가 영국인이기 때문에 Aguero의 해트 릭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Rooney와 Aguero의 해트 릭은 잉글랜드에서 뛰기 때문에 Mario Gomez의 4 골보다 낫습니다. 정말 간단한 논리입니다 ..."

이것은 Bleacher Report의 다른 기사 중 하나에 대해받은 의견 입니다. 아시다시피 풍자적이지만 중요한 요점을 제기합니다. 여기서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26 세의 마리오 고메즈는 지구상에서 가장 무시 무시한 스트라이커 중 한 명입니다. 그는 Sergio Aguero 또는 Wayne Rooney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크고 많은 골을 넣는 사람 측면에서 그는 최고입니다.

지난 시즌 마리오 고메즈는 45 경기에서 39 골을 기록했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리오넬 메시, 라리가 또는 카를로스 테베즈와 카림 벤제마와 같은 EPL의 고득점 선수들 과 비교할 때 거의 칭찬을받지 못했습니다 . 마리오 고메즈가이 선수들 중 누구보다 낫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공평하지만, 그는 확실히 그들과 함께하거나 가까이있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미 마리오 고메즈는 두 번의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며 (그 중 하나는 실제로 4 골 기록) 이번 시즌 총 8 경기에서 10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가 분데스리가의 최고 득점 자라는 것에 다시 한 번 베팅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며, 그가 다시 활력을 되찾은 바이에른 뮌헨이 분데스리가를 다시 정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공정합니다.

유일한 질문은 그가 이번에 언론으로부터받을만한 관심을받을 것인가하는 것입니다. 

 

24.로만 바이 덴 펠러

27의 51

좋아, 나는 Roman Weidenfeller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보아야 할 마지막 선수가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Roman Weidenfeller는 독일이 처분 할 수있는 풍부한 훌륭한 골키퍼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14 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하고 33 번의 분데스리가 출전에서 21 골만 허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Weidenfeller는 Manuel Neuer, Rene Adler, Tim Wiese, Ron-Robert Zieler 및 기타 골키퍼에 이어 독일 대표팀 설정에서 확고하게 벗어났습니다.

Weidenfeller는 세계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은 아니지만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일을 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19 세의 신동 마리오 괴체와 Mats Hummels의 놀라운 능력을 훤히보고 싶어하지만, Roman Weidenfeller는 지난 시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골을 넣은 그의 업적에 대해 많은 공로를 인정 받아 마땅합니다.

여기 에서 Weidenfell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23. 팀 비제

28의 51

저평가 된 독일 골키퍼에서 다른 골키퍼로 이동합니다.

여기 에 Tim Wiese에 대한 내용을 이미 적었 으므로 여기서는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Wiese는 Weidenfeller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는 실제로 독일에서 5 번의 다른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Weidenfeller보다 조금 더 운이 좋았지 만, 지금은 Weidenfeller와 같은 배를 타고 있습니다.

Werder Bremen이 시즌을 잘 시작 했음에도 불구하고 Wiese가 국가 대표팀으로 재검토 될 가능성은 낮지 만 Weidenfeller와 마찬가지로 Wiese는 골에 매우 신뢰할 수 있으며 다른 여러 국가 대표팀에서 출발 할 것입니다.

 

22. 파브리 지오 미콜리

29의 51

플레이어가 이름없는 영웅이라는 궁극적 인 증거는 이름없는 영웅으로 간주되어야하는 플레이어 목록을 만들기 위해 후보 목록을 작성할 때 잊혀진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abrizio Miccoli는 소규모 팀에서 뛰고 훌륭하게 수행하는 과소 평가 된 세리에 A 스트라이커 목록에 합류합니다.

그의 커리어 내내 팀을 맴돌던 Miccoli는 현재 3 시즌 동안 팔레르모에 정착했으며, 인터 밀란을 상대로 2 골을 기록하며 팔레르모에서 새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클럽에서 3 년 동안 팔레르모의 주장이되었습니다.

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Miccoli는 팔레르모에서 근무하는 동안 국가 대표팀으로부터 인정을받지 못했지만 계속해서 팀에 남아있는 동안 팔레르모에게 엄청난 경험과 리더십을 제공 할 것입니다.

21. 예수 나바스

30의 51

수년 동안 Jesus Navas는 세계 최고의 우익 윙어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나 향수병은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찬사를받지 못하게 막았다.

Jesus Navas는 15 세부터 세비야와 함께했습니다. 18 세가 된 직후 Jesus Navas는 세비야에서 La Liga 데뷔를했으며 2004-05 시즌에는 Sevilla 로테이션에서 단골로 활약했습니다. 결국 Chelsea는 전화를 걸었지만 Navas는 집에 아프게 될 것을 두려워하여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따라서 Navas는 현재 세비야에서 306 경기에 출전하여 28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스페인 국가 대표팀에 가끔 콜업을 받았고 2010 년 월드컵에 출전하여 뛰었던 스쿼드에 있었다.

그래도 Jesus Navas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소 평가되고 세비야의 보석입니다.

 

20. Rogerio Ceni

31의 51

Rogerio Ceni의 경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ogerio Ceni는 솔직히 그가 축구 경기에 얼마나 훌륭한 공헌을했는지에 대한 충분한 인정을 받았거나받을 것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에이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Rogerio Ceni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를 존경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의 충성심으로 그를 존경하며, 사실상 그의 종류의 유일한 골키퍼이지만 그의 경력 내내 상 파올로와 함께 머물 렀습니다. 그의 장수를 존경하십시오. 그는 최근 2011 년 9 월 7 일 상 파올로에서 1000 번째로 출전했습니다. 또는 그의 놀라운 득점 기록으로 그를 존경합니다. 그는 2011 년 3 월 27 일에 100 골 장벽을 돌파하여 프리킥으로 상 파울로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 중에서 Rogerio Ceni보다 "이름없는 영웅"으로 분류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19. 리카르도 카르발류

32의 51

리카르도 카르발류는 그의 작은 사이즈 때문이든, 그가 커리어 내내 함께 뛰었던 지배적이고 키가 큰 센터백 때문이든간에, Ricardo Carvalho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경력 중 하나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가받을 자격이있는 인정을받지 못했습니다. 축구.

Chelsea에서 John Terry와의 파트너십은 지속적인 부상 문제에도 불구하고 팀의 모든 타이틀 성공에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의 임팩트는 그의 구매로 인해 레알 마드리드가 당시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있는 라울 알비올과 다른 서브 파 센터 백보다 큰 향상을 가져 왔기 때문에 훨씬 더 두드러졌습니다. 그는 또한 32 세 (현재 33 세) 임에도 불구하고 한 시즌에 두 번째로 많은 경기를 뛰었습니다.

그의 형태는 레알 마드리드의 시즌 초반에는 좋지 않았지만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 수비의 중요한 부분이며, 역사는 결국 그를 지난 10 년 동안 최고의 센터 백으로 기억할 것입니다.

 

18. 디에고 루가노

33의 51

우리는 과소 평가 된 센터에서 다른 센터로 다시 이동합니다.

Diego Lugano는 다소 조용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경력의 대부분을 상 파울로와 페네르바체에서 뛰며 두 팀 모두에서 엄청난 양의은 제품을 획득했으며 세계 축구에서 가장 위대한 남미 센터 백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국제적으로는 Diego Lugano가 대부분의 스카우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특히 2010 년 월드컵과 2011 년 코파 아메리카에서 수비에서 탄탄한 활약을 펼친 그는 드디어 유럽 무대에서 큰 돈을 벌어들이는 파리 생 제르맹 (Paris Saint-Germain)으로 큰 이적을 거두었습니다. 신병.

루가노가 PSG의 국내 및 국제 발전을 얼마나 도울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하지만 우루과이의 전설로서 그의 유산은 이미 확실합니다.

 

17. Joao Moutinho

34의 51

Joao Moutinho는 Raul Meireles와 매우 흡사하여 때때로 두 사람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둘 다 포르투에서 뛰었고, 둘 다 노련한 포르투갈 국가 대표이며, 둘 다 같은 위치에 있고 거의 같은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중요한 점은 둘 다 크게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Joao Moutinho는 2010-11 시즌에 유럽 프로 중 가장 바쁜 시즌 중 하나였습니다. 그의 국제적 공약과 포르투가 관련된 모든 대회 사이에 경험 많은 포르투갈 미드 필더는 62 번 출전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게임 시간에도 불구하고 Moutinho는 거의 항상 같은 에너지적이고 역동적 인 공연을 경기마다 전달했습니다.

Moutinho는 시즌마다 평소 5-10 골을 넣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미드 필더였으며 Luka Modric 유형의 선수, 즉 플레이를 시작하는 드리 블러 임에도 불구하고 8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목표에 대한 최종 패스를하지 않습니다.

올 여름 첼시의 한동안 타깃이었던 무티 뉴는 결국 라울 메이렐레스 (최고의 아이러니?)에게 찬성에 빠졌고 포르투는 적어도 재능있는 미드 필더의 서비스를 믿을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다른 계절.

 

16. 존 오셔

35의 51

그는 현재 선더랜드에서 뛰고 있으며 그의 경력이 거의 끝 나가고 있지만, 2001-02 시즌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John O'Shea의 공헌은 그를 Red Devil의 가장 위대한 불명예 영웅 중 한 명으로 만듭니다.

비록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지난 두 시즌 동안 대체로 드물게 부름을 받았지만, 그의 전성기 인 존 오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한 시즌에 정기적으로 약 50 번 출전했습니다. 그는 한마디로 지배적이지 않았지만 다재다능하고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었습니다.

John O'Shea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모든 포지션을 뛰었습니다. 그는 반 데르 사르가 퇴장 한 후 토트넘과의 2006-07 리그 경기에서 골을 넣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부상 문제가 쌓이면서 긴급 스트라이커로 뛰었습니다.

 

15. 조리스 마티 젠

36의 51

Joris Mathijsen은 상당히 조용한 경력을 쌓아 왔지만 그게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그는 단순히 그가받을 자격이있는 크레딧을받지 못하는 품질 센터 백입니다.

이에 대한 증거가 필요하다면 말라가가 함부르크를 인수하기 위해 지불해야했던 터무니없는 이적 수수료를보십시오 : € 1 million! 네, 그는 31 살이고 아마 곧 쇠퇴 할 것입니다.하지만 2010 년 월드컵 준우승자들을위한 74 개의 캡을 가진 센터백의 경우 € 100 만? 그것은 실질적으로 그를 쫓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Mathijsen이 함부르크 리그에서 30 회 이상 출전 한 4 시즌이 지난 후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얼마나 나쁜 거래인지 단순히 극복 할 수 없다. 함부르크가 5 경기 후 분데스리가 최하위 자리를 차지하고 강등 할 수밖에없는 어리석은 거래 다.

그러나 Mathijsen으로 돌아가서, 그 남자는 네덜란드 대표팀에 대한 콜업을 계속 받고 있으며 이미 말라가의 수비에 편안해 보입니다. 아마도 말라가를위한 여름의 거래일 것이다.

 

14. 케빈 데이비스

37의 51

Kevin Davies는 Marco Di Vaio 또는 Antonio Di Natale만큼 다작의 스트라이커도 아니고 Fabrizio Miccoli만큼 능숙한 선수도 아니지만, 수년 동안 Bolton Wanderers에 대한 그의 일관성과 충성심은 그를 그의 팀에 알려지지 않은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놀랍게도 Kevin Davies는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다른 ​​어떤 선수보다 더 많은 파울을 저질렀으며 오늘날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신체적 인 선수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지난 주말 Tom Cleverley에 대한 그의 태클은 그 명성을 향상시키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34 세의 케빈 데이비스가 여전히 최고 수준에서 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인상적이지만 볼튼은 그가 계속해서 팀의 훌륭한 리더이자 주장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불만이 없을 것입니다.

13. 알바로 아르벨로아

38의 51

Alvaro Arbeloa는 매우 특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Alvaro Arbeloa는 자신이 첫 번째 팀에 들어 가지 못하고 Deportivo La Coruna로 떠났습니다. 반 시즌 만에 그는 스페인 감독이 그를 리버풀로 데려 오기위한 입찰을 할만큼 라파 베니테즈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2 년 반 후 아르벨로아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Los Blancos의 첫 번째 팀에서 두 시즌 동안 자주 사용되었지만 Fabio Coentrao의 추가와 Marcelo의 좋은 형태로 인해 팀과 함께 Alvaro Arbeloa의 역할이 심각한 의심을 받고 있으며 스페인 국가 대표는 아직 이번 시즌 Real에 출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인의 오른쪽 백은 레알 마드리드의 훌륭한 백업이며, 클럽 팀 동료 인 세르히오 라모스도 스페인의 오른쪽 백 자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왼쪽 백에서 스페인에서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Arbeloa는 그의 이적 수수료가 항상 낮았 기 때문에 과소 평가되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스페인에서 그는 Sergio Ramos에 의해 오른쪽 뒤에서 가려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다재다능 함은 클럽과 컨트리 모두에게 큰 자산이며 둘 다 Arbeloa 없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어려움을 겪었을 것입니다.

 

12. 게일 클리시

39의 51

Gael Clichy는 틀림없이 세계 5 대 레프트 백 중 한 명이며 확실히 톱 10에 속합니다.하지만 작년 아스날에서받은 부당한 비판의 양을 보면 알 수 없습니다.

이 우수한 레프트 백 통계 분석에서 알 수 있듯이 Gael Clichy는 50-50 그라운드 태클, 태클 성공, 게임당 가로 채기 및 점유 유지 측면에서 프리미어 리그에서 최고의 레프트 백이며 다른 많은 카테고리에서도 인상적입니다. .

나는 전에 그것을 말했고, 다시 말할 것이다. Gael Clichy의 경력 전성기에 단 £ 7 백만에 팔린 것은 아스날에 의해 절대적으로 우스꽝 스러웠고 맨체스터 시티의 놀라운 구매였습니다. 겨우 26 살에 Gael Clichy는 Ashley Cole이 여러 시즌 동안 Chelsea의 수비에서 중요한 멤버였던 것처럼 앞으로 올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에 확고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11. 바카리 사냐

40의 51

전 아스날 풀백에서 현재 아스날 풀백으로 이동합니다. 

Sagna는 일반적으로 Gael Clichy만큼 자신의 수비에 대해 많은 비판을받지는 않았지만 EPL에서 최고는 아니더라도 최고 중 한 명으로 인정받을만한 공로를 거의받지 못했습니다. 

Sagna는 놀라운 공격력이 아니고, 매 시즌 몇 안되는 어시스트로 득점과 치핑을 거의하지 않지만, 수비로 그것을 보완하는 것 이상입니다.

나는 Bacary Sagna가 Robin Van Persie에게 찬성하여 주장으로 넘어간 것에 약간 놀랐습니다. 그는 Robin Van Persie보다 훨씬 더 차분한 존재이며 팀과의 일관성을 간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는 부상 가능성이 훨씬 적으며 항상 클럽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10. 에스테반 캄비아소

41의 51

Internazionale 중앙 미드 필더는 오늘날 세계 축구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미드 필더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 그것은 큰 진술이지만 그 뒤에 서 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계속되고 있으며 Gian Piero Gasperini가 인터 밀란을 시즌의 엉망인 것처럼 보임에 따라 그의 형태가 히트를 치는 것을 볼 가능성이 있지만 지난 7 시즌의 Cambiasso는 최고의 5 중부 중 하나였습니다. 저에게는 세계 수비형 미드 필더이지만 50 대 중앙 수비형 미드 필더로는 거의 취급되지 않습니다.

Cambiasso는 매우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Inter에서 그는 일반적으로 Dejan Stankovic처럼 비슷하지만 공격적인 미드 필더와 함께 홀딩 미드 필더 역할을 수행했지만 아르헨티나의 경우 일반적으로 Javier Mascherano와 같은 더 수비적인 미드 필더 앞에서 뛰었으며 자유를 얻었습니다. 더 창의적이 되십시오. 그는 두 역할을 적절하게 수행 할 수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그는 Xabi Alonsos, Michael Essiens 및 Javier Mascheranos에 비해 비교적 적은 찬사를 받았지만 그가 인정을 받았을 때 그의 게임에 대한 리뷰 는 아르헨티나의 게임에 대해 매우 감탄했습니다.

대체로,이 선수는 인터 셔츠를 입고 세리에 A에서 경기장을 우아하게 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스스로 게임의 형태를 바꿀 수있는 능력이있는 지능적인 미드 필더입니다. 신병. 그는 이탈리아 축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미드 필더 중 한 명이며, 그 이유와 더 많은 이유로 그는 역대 가장 재능있는 선수 중 한 명으로 기억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Cambiasso가 2009 년이나 2010 년에 그가 기록한 최고치를 기록하기 전인 2008 년부터였습니다.

9. 루카스 레이 바

42의 51

우리는 과소 평가 된 중앙 수비형 미드 필더에서 다른 선수로 이동합니다.

Lucas Leiva는 내 책에서 Esteban Cambiasso만큼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비교적 젊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의 미드 필드에서 그는 하비에르 마스체라노가 한때 그랬던 구축함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는 여전히 플레이를 깨고 리버풀의 반격을 시작할 수있는 훌륭한 수비력입니다.

Leiva는 리버풀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시작하여 정기적으로 리버풀 팬들로부터 인상적이지 않은 공연을 보냈지 만 지난 2 년 동안 극적으로 향상되었으며 현재 리버풀의 미드 필더에서 엄청난 수준의 품질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확실한 선발 투수입니다. 

그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수비형 미드 필더들 사이에서 과소 평가되고 있지만, 그가 계속 발전한다면 그의 프로필과 명성은 의심 할 여지없이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8. 빈센트 콤파니

43의 51

맨체스터 시티 선수 3 명이이 목록에 올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그러나이 목록에있는 세 명의 맨시티 선수 중 Vincent Kompany는 중요성이 가장 크게 상승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하기 전에 존경할만한 명성을 쌓은 클리시와 존슨과 달리 콤파니는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하기 전에는 다소 알려지지 않은 선수였습니다.

Kompany는 함부르크에서 2 시즌을 보냈으며 그중 단 한 번은 선발 투수였으며 맨체스터 시티로 6 백만 파운드에 이적했습니다. 당시 많은 EPL 추종자들은 Kompany가 또 다른 값 비싼 플랍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신, 그는 틀림없이 맨체스터 시티 최고의 수비 선수이자 오늘날 세계 최고의 센터 백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팀의 주장입니다.

처음에 Kompany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유틸리티 역할을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수비형 미드 필더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괜찮 았지만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Roberto Mancini의 지휘 아래 모든 것이 바뀌었고 Kompany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센터 백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그의 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커뮤니티 쉴드를 잃은 Kompany의 실수를 기억하지만, 그 이후로 그는 자신의 침착하고 신뢰할 수있는 자아로 돌아 왔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공격적인 기계 일지 모르지만 그들의 성공의 큰 부분은 그들의 수비이며, 그중 Kompany가 가장 중요한 멤버입니다.

 

7. 필 네빌

44의 51

34 세이며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있는 Phil Neville은 계속해서 Everton에서 시작하여 탄탄한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버 튼과 함께 7 시즌을 맞이한 필 네빌은 현재 팀에 264 번 출전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출전 한 횟수를 더해 16 회 풀 시즌 동안 총 650 번 출전했습니다 (현재 시즌 제외). 그의 신인 시즌).

나이가 들면서 필 네빌은 자신이 전성기였던 선수와는 거리가 멀고 때로는 에버 튼의 수비의 약점으로 지적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자신의 팀 경기를 자랑스럽게 주장하고 각 경기에 100 %의 에너지와 노력을 쏟아 부어 많은 시즌 동안 Tony Hibbert를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했습니다.

그가 은퇴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Phil Neville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최고의 전문가 중 한 명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는 결코 자신에게 많은 관심을 끌지 않았고 논란이 많은 인용문이나 스캔들에 대해 언론 매체에 나오지 않으며 단순히 매일 자신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6. 알렉산더 송

45의 51

이 장소는 원래 Sergio Busquets의 것이었지만 일부 독자들은 Busquets가 불명예의 영웅으로 인정되면 Xabi Alonso도 인정받을 가치가 있다고 올바르게 언급했습니다.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해 두 플레이어를 목록에서 제거하고 두 플레이어 중 하나 인 알렉산더 송보다 더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 인 플레이어를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세 시즌 동안 Alex Song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아스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했습니다. 그의 첫 시즌은 Arsene Wenger가 중앙 백에서 그와 함께 실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송이 수비형 미드 필더 위치에 훨씬 더 적합하다고 결정하기 전에.

그들이 말했듯이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송은 현재 두 시즌 동안 아스날의 미드 필더에 흠 잡을 데없는 닻이되었고, 24 세에 그에게 아직 몇 년이 남았습니다. 

 

5. 로비 킨

46의 51

예, 그는 이제 MLS 선수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이 목록에 그를 포함시키지 않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나는 Robbie Keane의 경력을 살펴보고 그가 왜 그가 세계 축구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 중 한 명인지 보여줄 수는 있지만, Willie Gannon이 여기서 하는 일만큼 좋은 일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 약간 긴 글이지만 저를 믿으세요. 그만한 가치가 있고 잘 쓰여졌습니다.

4. 팀 케이힐

47의 51

Everton에서 250 경기에 다가 가고있는 팀 케이힐은 지금까지 축구를 한 최고의 호주인 중 한 명입니다.

Tim Cahill은 매우 흥미로운 선수입니다. 키가 부족하고 작고 날씬한 체격에도 불구하고 Tim Cahill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33 골로 대부분의 골을 기록하며 기록 보유자가되었습니다. Everton이 선발 스트라이커 인 Jermaine Beckford를 Leicester City에 매각했습니다. 팀 케이힐이 다시 선두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골 득점에 추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1 세의 나이에도 Tim Cahill은 현재 Everton의 가장 큰 공격적 위협이며 Everton이 리그의 상위 절반에 오르려면 크게 의존 할 것입니다. 

3. 빅터 발데스

48의 51

세계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골키퍼 중 한 명이자 바르셀로나의 플레이에서 종종 간과되는 핵심 선수 인 Victor Valdes가이 명단에 오르지 않을 방법은 없었습니다.

이 목록에있는 다른 모든 골키퍼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이미 여기 에서 발데스의 경력에 ​​대해 광범위하게 글을 썼습니다 .

수년간의 탄탄한 공연 끝에 Valdes는 마침내 스페인 대표팀의 인정을 받았으며 Iker Casillas의 백업으로 정기적으로 콜업을 얻었지만 Valdes는이 시점까지 도달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수년 동안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했습니다.

2. 더크 카윗

49의 51

리버풀은 디르크 카윗이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더치맨은 다작의 스트라이커이거나 특히 능숙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칩이 떨어지면 Kuyt는 빅 게임 (지난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잊을 수 있음)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거의 항상 경기장에서 가장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Kuyt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입니다. 지금도 그가 정기적으로 리버풀의 선발 라인업에서 빠져 나가는 순간, Kuyt는 여름 내내 리버풀에 남을 의사가 있음을 분명히 밝혔으며 챔피언스 리그 축구의 유혹에도 불구하고 인터 밀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 박지성

50의 51

이 명단이 랭크 되었다면, 나는 여전히 박지성을 세계 축구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 1 위로 남겼을 것이다.

박지성은 완벽한 롤 플레이어 다. 박지성 같은 선수가 대열에 오르면 전 세계의 모든 팀이 죽을 것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아담 존슨을 박지성으로 만들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존슨이 수년 동안 보여준 일관성, 날카로움, 좋은 ​​태도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합니다.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출전하지 않는다. 적어도 리그에서는 그렇지 않다. 지난 시즌,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6 년 동안 세 번째로 낮은 출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플레이 시간에도 불구하고 지성은 그것에 대해 불평하거나 팀에서 큰 역할을하기 위해 선동 한 적이 없으며, 큰 무대에서 몇 번이고 전달했습니다.

끝!